맛집

[맛집] 천연발효종 수제베이글 서교동 베이글 카페

미놔_ 2016. 2. 16. 01:2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블로그를 잠시 멈춘지 한달이 넘었다.

이제는 구정도 지났고, 새해라고 말하기에 애매해진 2월 중순이 되니 다시 활력을 찾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다. '블로그를 다시 시작해봐야지.'

 

사실 블로그를 멈춘 가장 큰 이유는 잦은 야근이다.

뭐 어찌되었건 '피할 수 없다면 즐겁게는 아니라도 입내밀고 일하지는 말자'라는 생각을 하곤 한다.

툴툴대봤자 정신적으로 피곤하기만 할테니..

 

저녁 9시 정도까지 야근을 하다가 남자친구가 집에 교촌치킨을 사놨다는 말을 듣고 먹을것을 사서 같이 먹기로 했다. 빵을 살 계획이었는데 아마도 이시간이면 빵나무는 문을 닫았을테고 어디서 빵을 살지 고민...을 하다가 집에가는길에 새로 생긴 베이글 카페에 가보기로 했다.

 

 

베이글 카페 BEIGEL CAFF'E

 

-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449-21

- 구분 : 커피숍

- 전화 : 02-3144-2411

 

 

 

손님이 별로 없어서 들어가자마자 어리버리 메뉴판만 노려보고 있었는데 직원분이 "처음 오셨나요~?" 하고 친절하게 말을 걸어주셨다.

음 베이글을 파는곳이고 뭔가 발라서 먹는곳이군 -ㅁ-

 

 

 

여기저기 둘러보니 다른 일반적인 베이글과는 달리 베이글의 색깔도 다양하고 종류도 많았다.

예쁘고 깔끔한 베이글 인쇄물이 한눈에 들어와서 넋을 놓고 보게되었다 ㅎㅎ

보라색 핑크색 까만색 주황색 베이글!!! -ㅁ-;;;

하지만 난 건강을 챙겨야 하니까 통밀 베이글!

 

 

 

베이글만으로 메뉴가 많이 만들어질 수 있을까? 하고 생각했었는데

베이글 샌드위치, 여러가지 종류의 크림치즈, 샐러드, 그리고 음료와 스프, 젤라또 까지!

가볍게 출근할때 포장해서 회사에서 먹어도 좋을것 같다. 하지만 일찍일어날 수 있을까

여기 영업시간은 언제부터지 ㅎㅎ (헝 오전 열시부터라고 한다 ㅠ.ㅠ)

다행이다 일찍 안일어나도 되네.... 카페 문을 안여니까..... ㅠ_ㅠ.....

 

셋트메뉴도 있다. 가격이 착해서 베이글 + 크림치즈 + 커피 까지 해도 5000원 남짓이다. 저렴하고 든든할 듯.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베이글이 몇종류 안남아있었다.

 

 

 

베이글 밑에는 크림치즈와 샐러드가 있었는데 크림치즈는 많이 남았는데 샐러드는 참치샐러드 한종류만 남아있었다. 통밀 베이글 + 참치샐러드로 결정하고 따로 포장해달라고 주문했다.

 

 

 

옆을 둘러보니 젤라또의 흔적도 보였다. 다음엔 젤라또도 먹어봐야징~~~

(스트로베리가 맛있나보군 텅텅비었어)

 

 

 

메뉴판에 적혀있는 How to order?

나처럼 처음와서 허둥지둥 하는 사람들을 위한 주문방법이 적혀있었다.

 

1. 베이글을 선택한다.

2. 좋아하는 크림치즈 또는 샐러드를 선택한다.

3. 기본적으로 베이글은 구워서 제공이 되지만 부드러운 베이글을 원한다면 더 많이 구워달라고 요청한다.

 

 

 

그리고 음료도 저렴한 가격으로 팔고 있다.

공간이 좋아서 주문해서 노트북으로 작업할때도 좋을것 같았다.

 

 

 

뭔가 더 둘러보고 싶었지만 가야해서 광고지를 좀 달라고 부탁드렸더니 광고지를 주셨다.

(직원분들이 나이대가 있었는데 모두 다 친절해서 기분이 좋았다.) 헛 어쩌면 사장님일지도..?

체인점이라 해당 매장에 없는 메뉴가 있을수도 있다고 하셨다.

 

 

 

 

집에 도착해서 베이글이 베이글이지 모 하는 생각으로 먹어봤는데 엄청 쫀쫀하고 담백한 베이글이다 하앙~

게다가 아직 온기가 남아있어서 따뜻하니 먹기 좋았다.

 

 

 

같이 구매한 참치 샐러드~ (생각보다 크기는 좀 작은듯)

 

 

 

그리고 생일상 같은 저녁끼니 우헤헤

교촌치킨 + 맥주 + 치킨 무 + 참치샐러드 + 베이글 + 토마토올리브오일 요리

+ㅁ+/~ 월요일부터 폭식!!!!

 

 

 

 

치즈, 닭고기, 브로콜리, 토마토, 올리브오일이 들어간 이름을 알수없는 요리!!!! 존맛!!!!!!!!! >ㅅ<bbbbb

 

 

그리고 마무리는 맥주죠 헤헹

이상하다. 베이글로 시작했는데 맥주로 끝났어!!!!!!!!

ㅇㅅㅇ;;;;;;

 

 

 

오늘의 폭식 끝 헤헤